• 그룹신청
  • FAQ

FAQ

  • [수하물] 사우디아항공은 수하물로 술을 보낼 수 있나요?

    A. 아니오, 불가합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이슬람 국가로 술 반입이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습니다.

       수하물로도 술을 보내실 수 없습니다. 더불어 기내 반입도 불가하니 면세 쇼핑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Wi-Fi] 데이터 보호 및 개인정보 처리 방침

    데이터 보호 및 개인정보 처리 방침


    정책 범위

    SAUDIA는 귀하의 사생활을 존중합니다. 데이터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은 In-Flight Wi-Fi 세션을 구입할 때 제공하는 개인 정보가 처리, 저장, 보안 및 사용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데이터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은 기내 Wi-Fi를 통해 귀하에 관련된 개인 정보 유형, 해당 정보 수집 방법 및 공유자를 포함하여 이를 사용하여 수행할 작업을 정합니다.

     

    동의

    귀하는 기내 Wi-Fi에 액세스하거나 사용함으로써 본 데이터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 수집, 사용 및 저장하는 데 동의합니다. 귀하의 데이터는 SAUDIA를 대신하여 SITAONAIR의 운영 센터에 SITAONAIR에 의해 저장됩니다.

    기내 Wi-Fi 사용은 데이터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대한 사용자의 동의에 따릅니다. 데이터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대한 동의는 기내 Wi-Fi 등록 페이지를 통해 동의한 것으로 입증됩니다.

     

    수집된 정보

    SAUDIA는 귀하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내 서비스를 개인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수집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섹션 5에서는 수집한 정보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SAUDIA는 개인 식별 가능 정보와 집계 데이터의 두 가지 유형의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개인 식별 가능 정보는 이름, 주소 및 전자 메일 주소와 같은 특정 개인에 연결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의미합니다. 집계 데이터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도록 익명으로 만든 데이터입니다.

    전자 상거래 사이트의 보안 모범 사례뿐만 아니라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원칙에 따라 SAUDIA SSL(Secured Socket Layer)을 활용하여 브라우저를 통해 제출된 모든 개인 식별 가능 정보를 보호합니다.

    SAUDIA는 귀하에게 기내 Wi-Fi를 제공하기 위해 귀하의 이름, 이메일 주소 및 기타 등록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귀하가 신용카드로 기내 와이파이를 결제한다면, SAUDIA는 귀하에게 신용카드 정보를 요청할 것입니다. 당사는 거래를 완료하거나 법적, 규정 또는 보안 요구 사항을 준수하거나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한 귀하의 신용카드 세부 정보(서드파티리 또는 4자리 카드 확인 번호 제외)를 거래가 완료될때까지 네덜란드에 보관합니다.

    또한 목적지, 항공사 또는 기타 여행 관련 데이터와 같은 귀하의 여행에 대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해당정보는 고객 지원을 제공하는 데만 사용됩니다.

     

    사용자 이름 및 암호

    기내 Wi-Fi에 로그인할 때마다 사용자 이름과 요청 시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수집된 데이터 및 서드파티 사용

    SAUDIA는 관련 관할 지역의 해당 개인 정보 보호 및 데이터 보호 법률을 준수합니다. 당사는 귀하가 제공한 정보를 귀하의 기내 Wi-Fi 요청에 응답하고 이를 이행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또한 요청하신 거래를 완료하고 청구 목적으로만 사용자 이름 및 암호(해당되는 경우)와 같은 계정 액세스 정보를 수집하고 저장합니다.

    SAUDIA는 다음 경우를 제외하고 개인 식별 가능 정보를 제 서드파티와 판매, 대여 또는 공유하지 않습니다.

     

    요청하신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해당 법률 또는 법원 또는 유사한 명령(: 사우디 당국의 합법적 요청)에 따라 요구되는 경우.

    SAUDIA의 해결이 필요한 조사 또는 고객 불만 사항을 지원합니다.

    SAUDIA는 기내 Wi-Fi 사용 고객의 정보를 고객관리의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맞춤형 기내 Wi-Fi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광고 매칭 및 서비스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SAUDIA가 선정한 서드파티로부터 연락을 받는 것에 동의하는 경우.

    SAUDIA의 법적 권리 또는 재산 보호, 다른 기내 Wi-Fi 사용자 또는 서드파티 사용자 보호, 기내 Wi-Fi를 적절하게 운영하거나 부상을 입거나 손실 방지를 목적으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SAUDIA SAUDIA 또는 관련 법인의 일부 또는 모든 자산 또는 주식의 매각, 합병, 양도, 합작회사 또는 기타 양도 또는 처분의 일부로 개인 식별 가능한 정보를 제 서드파티에게 이전해야 합니다.

    승객에게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할 수 있도록 SAUDIA는 엄선된 후원사들과 협력합니다. 무료 Wi-Fi에 가입하면 귀하는 귀하의 개인 식별 가능 정보를 포함하여 귀하의 정보를 해당 후원자와 공유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해야합니다.

     

    SAUDIA가 보관하는 개인 식별 가능 정보는 아래 섹션 11에 따라 승객에 의해 접근할 수 있다.

     

    국제 환승

    당사의 비즈니스 특성을 고려할 때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는 다양한 수준의 데이터 보호를 제공하는 국가에 저장 및 전송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하고 비행 중 Wi-Fi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비행과 관련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네덜란드에서의 개인 정보 전송 및 사용에 동의합니다.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는 합법적인 차단 의무를 준수하기 위해 다른 국가로 이전될 수도 있습니다.

     

    개인 데이터 보호 및 보안

    개인 등록 정보는 다른 사용자가 액세스할 수 없도록 기내 사용자 ID 및 암호로 보호됩니다. 사용자 ID와 암호는 보안되어야하고 컴퓨터에 저장하거나 기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세션을 마치면 항상 기내 Wi-Fi 상태 페이지를 포함한 모든 창(응용 프로그램)을 닫아주시길 바랍니다.

    SAUDIA는 수집되는 정보의 보안을 최대한 보장하기 위해 모든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입니다. 따라서 기내 서비스의 경우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설계된 보안 기능을 갖춘 서버가 항공기에 설치됩니다. 이 서버에 대한 외부 액세스는 이 서버를 통과하는 트래픽을 차단하고 필터링하도록 설계된 고급 방화벽 기술로 보호됩니다.

    또한 SAUDIA Secured Socket Layer 프로토콜과 같은 암호화 기술을 사용하여 개인 및 민감한 정보를 항공기 서버에 전송 및 저장합니다. SAUDIA는 지상으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동안 가장 높은 예방 조치를 적용합니다. 모든 데이터는 공중과 지상에서 암호화됩니다.

     

    서드파티 사이트

    SAUDIA의 데이터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운영되지 않는 타사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SAUDIA는 이러한 제3자 사이트의 컨텐츠 또는 데이터 수집 관행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정보를 제공하기 전에 이러한 타사 사이트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검토하고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개 포럼

    이 데이터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은 사용자가 대화방 및 메시지 게시판과 같은 공개 포럼에 게시한 정보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포럼에서 사용자가 공유하는 개인 정보를 제3자가 사용하는 방식을 제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수정사항

    SAUDIA는 자체 재량에 따라 언제든지 이 데이터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수정할 수 있는 권한을 보유합니다. 이러한 수정은 수정된 데이터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기내 Wi-Fi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연결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SAUDIA 쿠키 정책

    SAUDIA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 서버에서 전송되어 컴퓨터의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되는 작은 텍스트 파일입니다. SAUDIA는 승객이 기내 와이파이를 사용할 때 승객을 식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름, 사용자 ID 및 암호와 같은 세부 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기내 Wi-Fi는 세션 쿠키와 영구 쿠키를 모두 사용합니다.

    쿠키는 사용자에게 고유하게 할당되며, 사용자에게 쿠키를 발급한 도메인의 웹 서버에서만 읽을 수 있습니다.

    SAUDIA는 이 정보를 쿠키에 저장하여 사용자가 로그인 및 서비스 중지를 허용하고, 사용자가 제품을 사용할 때 사용자를 식별하며, 사용자에게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내 Wi-Fi 사용을 프로파일링하는 수단으로 사용합니다. 개인적으로 식별될 수 있는 정보는 없지만 사용자 행동과 선호도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타사 분석 도구(: Google Analytics)를 통해 분석할 수 있습니다.

    향후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가 방문한 사이트 및 웹 페이지의 사용자 경험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쿠키를 거부하면 사용자 환경에 악영향을 미치고 기내 Wi-Fi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브라우저의 "도움말" 기능은 브라우저가 새 쿠키를 승인하지 않도록 하는 방법, 새 쿠키를 수신할 때 브라우저가 사용자에게 알리도록 하는 방법 및 쿠키를 모두 비활성화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추가 기능 설정을 변경하거나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Flash 쿠키와 같은 브라우저 추가 기능에 사용되는 유사한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거나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문의

    SAUDIA가 이 데이터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준수하지 못했거나 SAUDIA의 의미와 내용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고자 하는 경우 아래 제공된 주소로 전자적 또는 우편으로 문의하십시오.

    SAUDIA는 문제를 신속하게 결정하고 해결하기 위해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귀하는 다음과 같이 SAUDIA에 연락하여 귀하의 기내 Wi-Fi 사용과 관련하여 SAUDIA에서 수집한 개인 정보의 사본을 얻을 수 있습니다.

     

    SAUDIA

    POBOx 620, 제다 21231

    Kingdom of Saudi Arabia

     

    연락처

     

    관련 문의 사항은 saudiaconnect@saudia.com으로 이메일 또는 +966920022222 번호로 문의하여주시길 바랍니다.

     
  • [Wi-Fi] 기내인터넷 사용 조건

    사용 조건

     

    승객은 인터넷 사용을 기내 와이파이를 통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내 Wi-Fi는 불법적인 활동과 본 약관에 의해 금지된 어떠한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아야 합니다.

     

    Wi-Fi 이용 승객은 다음 항목들을 주의하여야 합니다.

    타인을 사칭할 경우

    타인 또는 특정인물을 학대하거나 괴롭히거나 다른 사람의 법적 권리를 침해할 경우

    부적절한, 명예훼손, 외설적이거나 불법적인 자료 또는 정보를 게시, 배포 또는 배포할 경우

    사용자의 진술이 SAUDIA의 구체적인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승인됨을 명시하거나 암시할 경우

    로봇, 스파이더, 사이트 검색/검색 애플리케이션 또는 기타 수동 또는 자동 장치 또는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검색, 색인화, "데이터 마인" 또는 그외 방식으로 Inflight Wi-Fi의 탐색 구조나 프레젠테이션 또는 콘텐츠를 재생산하거나 우회할 경우

    해당 소유권 소유자의 사전 동의 없이 저작권으로 보호된 자료, 상표, 영업 비밀 또는 기타 소유권 정보를 게시, 배포, 배포 또는 복제할 경우

    Inflight Wi-Fi에 포함된 저작권, 상표 또는 기타 소유권 고지를 제거하거나 수정할 경우

    비행 와이파이 또는 관련 인프라에 불균형적인 큰 부하를 가할 경우

    기내 Wi-Fi 또는연결된 서버에 네트워크를 방해하거나 중단시킬 경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또는 통신 장비의 기능을 중단 및 제한하고 설계된 바이러스/컴퓨터 코드, 파일 및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자료를 전송하거나 기타방법으로 업로드할 경우

    SAUDIA에 귀속되어있는 자료를 모방하거나 복제하거나 SAUDIA 항공사 명예 훼손 관련 법률 또는 규정을 위반할 경우

     

    SAUDIA는 승객의 트래픽 및 콘텐츠를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아래에 설명된 대로 법적 절차 또는 정부 요청을 충족시키고 콘텐츠를 필터링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인 웹 브라우징 및 기내 와이파이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Saudia는 다음 항목을 차단할 수 있지만 사전 정의된 범주 집합에 따라 일부 웹 콘텐츠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폭력(묘사 및 홍보)

    무기 사용 및 무기 무역

    약물/약물 문화

    나체 및 나체가 나오는 장면

    성인물

    성적 행위 또는 포르노

    전투적/극단적 성격의 현장

    불법 복제/불법 다운로드 자료를 제공하는 사이트

    항공사의 요청에 의해 차단된 기타 사이트 또는 콘텐츠

    데이터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 및 쿠키 정책

     

    마지막에 명시된 SAUDIA 항공의 데이터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SAUDIA 항공의 쿠키 정책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변경 사항

     

    SAUDIA는 기내 와이파이의 정보, 서비스 및 기타 자료를 개선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언제든지 본 약관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기내 Wi-Fi의 이용약관은 상황에 따라 조건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다른 웹 사이트로의 연결

     

    기내 와이파이는 다른 인터넷 사이트로의 링크를 포함할 수 있다. 당사는 이러한 링크나 웹 사이트를 승인하지 않으며, 해당 링크나 웹 사이트에 포함되거나 해당 링크나 웹 사이트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정보, 자료,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링크 또는 웹 사이트에 대한 액세스 및 사용은 전적으로 사용자의 책임으로 간주됩니다.

     

    THIRD-PARTY 제품, 서비스 및 사우디아 콘텐츠가 아닐 경우

     

    기내 Wi-Fi를 통해 타사 제품 및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기내 Wi-Fi를 제외하고 당사는 어떠한 정보, 제품 또는 서비스도 통제, 운영 또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타사 응용 프로그램에 액세스, 사용 또는 거래하기 전에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기타 사용 조건을 주의 깊게 검토해야 합니다.

    SAUDIA는 귀하 또는 제 서드파티가 기내 Wi-Fi를 통해 게시한 콘텐츠의 정확성 또는 신뢰성을 나타내거나 보증하지 않습니다. 제 서드파티가 기내 Wi-Fi를 통해 게시한 모든 콘텐츠는 성명서를 게시한 당사자의 견해이며 SAUDIA의 견해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기내 Wi-Fi 사용 가능

     

    SAUDIA는 비행 중 기내 Wi-Fi가 이상 없이 사용되는것을 예상하지만 비행 중 중단되거나 오류가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비행 와이파이 사용은 각 비행 국가 위의 영공에서 규제 승인을 받아야 하며, 따라서 특정 비행 경로에 따라 약간의 일시 중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 고장, 유지보수 또는 수리 또는 당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해 통지 없이 일시적으로 기내 Wi-Fi에 대한 액세스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기내 Wi-Fi가 항공 환경에서 진화하는 기술을 사용하며 무단 감청의 대상이 될 수 도 있습니다. 또한 노트북 컴퓨터, 휴대 전화, 개인 전자 장치 또는 무선 연결을 사용하는 기타 장치는 장치에 저장된 데이터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무단 액세스 시도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내 Wi-Fi를 사용하는 동안에는 데이터 및 통신의 개인 정보를 보장할 수 없습니다. 기내 Wi-Fi를 사용하여 전송하는 모든 데이터는 사용자의 책임 하에 전송됩니다. 사용자의 보호를 위해 항공기에서 지상으로 전송되는 모든 개인 정보는 사용자의 신용 카드 또는 기타 결제 카드 정보와 권한이 없는 사람이 해당 정보를 읽지 못하도록 하는 보안 소켓 계층("SSL") 기술을 사용하여 암호화됩니다. SSL 기술은 안전한 웹 기반 트랜잭션(전자 상거래 등)을 위한 데이터 암호화 및 서버 측 인증의 표준입니다.

    따라서 승객은 본인의 책임 하에 기내 Wi-Fi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SAUDIA는 보안 또는 서비스 가용성에 대한 보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보증 거부

     

    SAUDIA는 해당 법률에서 허용하는 한, 특정 목적에 적합한 품질 또는 적합성의 묵시적 보증을 포함하여, 기내 Wi-Fi에 포함된 정보, 서비스 및 자료에 관한 모든 보증, 표시, 약관 및 조건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모든 정보, 서비스 및 자료는 어떠한 종류의 보증 없이 "있는 그대로" "사용 가능한 대로" 제공됩니다.

     

    책임의 제한

     

    어떠한 경우에도 SAUDIA는 당사자의 고려 여부와 관계 없이 본 신청서 또는 본 신청서에 포함된 정보에 대한 접근 또는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간접적, 특별적, 모범적 또는 결과적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약관에 따라 발생하는 SAUDIA의 총 책임은 귀하가 사용한 요금제에 대해 실제 SAUDIA에 지불한 기내 Wi-Fi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위의 내용에도 불구하고, 본 약관의 그 어떤 내용도 법에 위반되는 과실로 인한 사망 또는 인적 상해, 허위 진술 또는 적용 법률에 따라 제외되거나 제한될 수 없는 기타 책임에 대한 SAUDIA의 책임을 배제하거나 제한할 수 없습니다.

     

    배상금

     

    승객은 본 약관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 손실, 청구 및 비용(합리적 법률 수수료 포함)으로부터 SAUDIA에 배상, 방어 및 보유하는 데 동의합니다.

     

    과제

     

    승객은 본 약관에 따른 권리, 의무 또는 의무를 개인 또는 단체에게 전부 또는 부분적으로 양도할 수 없습니다. SAUDIA는 사용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언제든지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지

    본 약관이 효력을 가지려는 주 또는 국가의 법률에 의해 위법, 무효 또는 기타 강제성이 없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해당 약관이 불법, 무효 또는 집행 불가능한 범위 및 관할 구역 내에서 해당 약관을 삭제해야 합니다.주요 조항은 존속하고, 완전한 효력과 효력을 유지하며, 계속 구속력 있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전체 계약

    본 약관 및 기내 Wi-Fi 등록 페이지에는 귀하와 SAUDIA 간의 기내 Wi-Fi 사용에 관한 전체 계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준거법

    본 계약에 의거하거나 본 계약에 의거한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및 본 계약과 관련하여 발생하거나 어떠한 방식으로든 발생하는 모든 분쟁, 절차 또는 청구)는 법률 및 관할 법원인 잉글랜드 및 웨일스에 의해 관리되고 해석됩니다.

     
  • [Wi-Fi] 기내 인터넷 이용 가능 국가

    A. 인터넷 가능 국가 리스트는 아래 링크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saudia.com/experience/on-board/in-flight-entertainment/in-flight-connectivity/onboard-wifi


  • [마일리지] 온라인에서 마일리지를 이용한 좌석 업그레이드는 어떻게하나요?

    ALFURSAN 온라인 사이트 예약 하위 메뉴에 나의 여행을 선택합니다. 예약 완료 후 

    업그레이드 가능한 좌석이 남아 있을 시, 작업이 완료 될 수 있게 안내 됩니다. 

  • [마일리지] 마일리지 항공권 발급 후 제공 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 어떻게 될까요?

    A. 동일 노선의 날짜 혹은 편명 변경

    B. 환불 (수수료 공제)

  • [마일리지] ALFURSAN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 가능한가요?

    A. 사우디아 혹은 스카이팀 항공편의 무료 항공권 발권

    B. 사우디아 항공편의 좌석 업그레이드


  • [마일리지] 마일리지를 멤버십에 등록된 가족이 아닌 친구나 지인에게도 양도가 가능한가요?

    네, ALFURSAN 케어 센터(alfursan@saudia.com)로 연락해 양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 [마일리지] 가족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증빙서류를 ALFURSAN 케어 센터(alfursan@saudia.com)로 제출해 가족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서류: 여권사본, 가족관계증명서 등

  • [마일리지] 사용하지 않은 마일리지를 환급 받을 수 있나요?

    ALFURSAN 마일리지 티켓은 발행일로 부터 일년 이내에 수수료를 공제하고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유효기간이 지난 마일리지는 환급이 되지 않습니다.


    ALFURSAN 케어센터 (ALFURSAN <alfursan@saudia.com), 사우디아 영업소를 통해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 [마일리지] ALFURSAN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탑승일 기준으로 3년의 유효기간이 적용됩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되기 전까지 마일리지를 사용해야하며,

    마일리지 유효기간이 지났을 경우 만료된 마일에 대한 환불 요청이 불가합니다.

    사우디아는 만료 공지에 대한 의무사항이 없습니다.

  • [스카이팀 마일리지 적립] 대한항공 스카이팀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가요?

    사우디아 예약등급별 적립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변경 가능성이 있으니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참고바랍니다.


                        탑승클래스

                        예약등급

                        적립률

                         비지니스석

                             J

                         135%

                         비지니스석

                          I,D,C

                         125%

                           일반석

                            Y

                         100%

                           일반석

                   T,Q,H,K,M,B,E

                          75%

                           일반석

                        V,N,L,G

                          50%



  • [마일리지] 스카이팀 항공사의 놓친 마일리지는 어떻게 적립 신청 할 수 있나요?

    탑승 후 마일리지 적립 신청은 탑승일로부터 180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ALFURSAN 케어 센터

    로 (alfursan@saudia.com) 보딩패스, 예약번호,티켓번호등의 필요한 서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주의: 탑승 후 마일리지 적립이 완료될때까지 보딩패스 원본, 티켓 사본을 소지하고 계시길 바랍니다.

  • [마일리지] 사우디아 항공편의 놓친 마일리지는 어떻게 적립 신청 할 수 있나요?

    탑승 후 마일리지 적립 신청은 탑승일로부터 360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ALFURSAN 케어 센터로

    (alfursan@saudia.com보딩패스, 예약번호,티켓번호등의 필요한 서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주의: 탑승 후 마일리지 적립이 완료될때까지 보딩패스 원본, 티켓 사본을 소지하고 계시길 바랍니다.

  • [마일리지] 마일리지로 발권 시 추가로 드는 비용이 있나요?

    ALFURSAN 마일리지 항공권은 발권 시 세금 및 발권수수료를 추가로 지불해야합니다.

게시물 검색

APEX 인증 5 Star 사우디아 항공